본문 바로가기
일구

보석거북이 일상 (2020.04.02)

by 십만원 2020. 4. 2.

한동안 정신이 없어서 블로그도 신경 못 쓰고 거북이 사진도 못 찍어줬습니다.

하루가 다르게 부쩍부쩍 커나가는데 지나간 시간들을 기록으로 남기지 못 한 게 갑자기 아쉬워 지네요...

 

일구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. 집 구경부터 해볼까요.

ㅋㅋㅋㅋㅋㅋ 와.... 제가 사진 찍어놓고도 놀랐습니당.... 존재감 장난 아니네요... 진짜 언제 저렇게 자랐냐....

어항 벽면이 이끼가 많이 껴서 좀 지저분해 보이긴 하지만 굳이 청소해 줄 생각은 없습니다. 사람이 보기에만 좀 답답할 뿐이지 오히려 물에는 전혀 문제가 없으니까요~

잘 보면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다슬기가 살고 있습니다. 몇일 전에 몇마리 넣어줬어요 ㅎ 사진에서도 보면 일구녀석이 다슬기쪽에 관심을 보이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. 

 

일구를 좀 가까이서 보겠습니다.

진짜 어른스럽죠? ㅎ 등갑보면 다른 글에서도 언급한 적 있는 피라미딩이 보입니다.

1월 8일에 해당 글을 작성한 후로 약 3개월 정도가 지났는데요, 등갑의 성장선에서 새로 돋아난 부분들은 피라미딩이 많이 둔화된 것 같습니다. 피라미딩 없이 자라줘야 할 텐데 말이죠... 계속 지켜보는 중입니다.

참고로 어항 벽에 모래알같이 붙어 있는 것들은 다슬기 새끼입니다. 번식력 대단하네요.... 키워서 잡아먹으려고요.

 

옆에 똥싸놓고 밥 달라고 퍼덕거리는 중
몸 말리는

 

글 작성하면서 사진보니까 진짜 많이 큰 것 같아요. 처음 데려왔을 때 사진들은 요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.

2020/01/08 - [19] - 보석거북이 입양

 

잘 자라줘서 고맙긴 한데 너무 잘 자라줘서 벌써부터 집 바꿔야할 걱정이..

나중에 기회되면 동영상도 찍어봐야 겠어요.

 

댓글